티스토리 뷰

 

결혼식 날짜를 잡고부터는 결혼하는꿈을 굉장히 많이 꿨었어요.

 

그래서 그저 결혼하게되니 이런 꿈을 꾸나보다했었죠.

 

그런데, 결혼하고나서도 종종 그런 꿈을 꿨거든요.

 

별생각없이 개꿈이겠거니했는데 잊을만하면 꿈에 나오고, 또 잊을만하면 나오고..

 

그래서 오늘 결혼하는꿈 재혼하는꿈 풀이를 찾아 정리해보았어요.

 

결혼이나 재혼 둘 다 웨딩드레스를 입으니

 

먼저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해몽을 먼저 알아보았어요.

 

웨딩드레스를 입은 꿈을 결혼하지않은 미혼인 여자가 꿨다면

 

실제로 결혼하게되는 것을 의미하기도하고 또는

 

새로운 회사에 들어가게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되거나

 

함께 무언가의 일을 시작할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해요.

 

 

 

 

결혼식을 두 번 올리는꿈은

 

희비가 엇갈려서 눈물 반 웃음 반으로 쉽지않은 시집살이를 하게된다고합니다.

 

횟수가 더해질수록 더 힘든 시집살이를 하게될꺼라고해요.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은

 

꿈에서 결혼하는 형제나 자매에게 좋지않은 일이 일어나거나 혹은

 

자신에게 좋지않은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말과 행동과 몸을 조심하는게 좋겠어요.

 

사건, 사고는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으니 늘 주의하세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은

 

자신의 위치가 높아지거나 새로운곳의 취직이나 학교에 입학 또는 새로운 사업 등이

 

이루어지는 좋은 꿈이라고하네요.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와 내빈을 본 꿈은

 

꿈에서 본 부모님은 협조자를 내빈은 내가 부딪혀야할 협상자를 뜻합니다.

 

꿈 속 결혼식의 모습이 어땠는지의 여부에 따라서

 

그 일의 성사가 잘 될것인지 안될것인지를 점쳐볼 수 있겠네요.

 

나의 엄마가 신부가되어 한복이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어머니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혼식장에서 하객이 흰색이나 검은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닥치게 될 징조라고해요.

 

저는 어색한게 싫어서 누구와 함께 있든

 

말 안하고있는 그 상황이 어색해서 쓸데없이 이말 저말을 하곤해요.

 

그리고 집에 돌아오면 항상 후회를 하곤하죠. 왜그리 쓸데없는 말을 많이했을까하고...

 

 

 

 

그래서 이런 꿈해몽이 나오면 저는

 

입방정떨지말아야겠다! 그냥 이렇게 재해석해요.

 

말과 행동은 조심해서 내가 손해볼 것은 없으니까요.

 

낡고 초라한 옷차림으로 결혼식장에 가는 꿈을 보면

 

꿈에서 기본적으로 입고있는 옷이 적을수록 꿈풀이의 결과가 좋아진다는 말이 있어요.

 

하지만 반대의 경우를 보면

 

옷을 완전히 차려입고있어야 성공이 보장되고,

 

벗은 채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하는 꿈풀이도 가능한대요.

 

오래된 지난 낡은 옷은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며 뜻밖의 목돈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결혼식장에 서 있는 자신을 거울을 통해 본 꿈은

 

자신이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과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만나게 될 꿈입니다.

 

남자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자들은 헤어진 남자를 우연히 한번 만나고싶어하는 마음이 있어요.

 

다시 만나고싶은 생각은 아닌데, 참 이상하죠?

 

저도 여자지만, 여자의 마음이란....!!

 

결혼식장에 입장했는데 남편될 사람도 없고, 하객이 한명도 없었던 꿈은

 

자신이 취업을 하게되거나 새로운 무언가를 다시 시작하게 될 꿈이라고해요.

 

 

 

 

결혼선물을 주고받은 꿈은

 

자신이 다른사람과 계약서 등의 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길 것임을 뜻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부부싸움이 일어나게될 징조이니

 

서운할 말이나 행동은 조심하시는게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재혼하는꿈 풀이하면서 포스팅 마치도록할께요.

 

새롭게 새출발하는 재혼은 꿈풀이도 이와 같은 맥락을 뜻합니다.

 

무언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있다면 결과가 좋을 것이고,

 

무언가 준비를 하고있다면 새로운 기회가 올 것을 뜻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만약 부모님이 재혼하는 꿈을 꿨다면

 

이건 가족 모두가 좋은 일이 생길 꿈이니 가족모두 복권을 사는건 어떨까요.ㅎㅎㅎ

 

결혼하는꿈은 길몽과 흉몽이 존재하지만 재혼하는꿈은 길몽이네요.

 

재혼하는건 현실에서는 상상하고싶지않은 일이지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